마카님들 ㅠㅠ 좋아하는 남자한데 너 나좋아하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gshwuu7
·9년 전
마카님들 ㅠㅠ 좋아하는 남자한데 너 나좋아하냐 ㅡ라구 왔는데 오뜩케해용 ㅜㅜ 제가 아는 언니가 이 남자애릉 좋아해요 저는 얘 좋아해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eoebfhf
· 9년 전
좋아하면 사귀는거죵
커피콩_레벨_아이콘
vgshwuu7 (글쓴이)
· 9년 전
@oeoebfhf ㅎㅓㄹ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ㅋㅋㅋㅋ이라구 왔어요.. 머라구 해석해야 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e
· 9년 전
마음가는대로해요 솔찍하게요 허나 쉬워보이진않게. 나이가 어리다면 뜸을 들이세요. 응 좋아 는..그닥바람직하진않아요 진지할 나이가 아니니까요. 역질문도 좋고요 아는언니는 팽개치세요 쓸대없는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