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하고 죽고 싶어도 아무 말 안하고 꾹 참았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울하고 죽고 싶어도 아무 말 안하고 꾹 참았다 사춘기인가 그냥 진짜 중2병이 왔나봐, 웃어 넘겼다 그런데 진짜 이건 그냥 별것 아닌거야? 다들 나처럼 별 것 아닌 관계에도 집착하고 저 사람이 내게 해롭다는걸 알면서 내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고 자해도 해? 나 같은거 역겨우니까 빨리 죽어줬으면 좋겠다고 바라고 즐거운 순간까지도 이렇게 죽어버렸으면 좋겠다고, 불길한 일이 생길까 걱정해? 그냥 다른 사람들 모두 그런데 말 안하고 있어서 내가 모르는거지? 그냥 그런거 뿐이지? 나 역겹고 징그럽고 쓸모 없는 애 아닌거지? 그렇다고 말 좀 해주라 나 진짜 죽을 것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