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두운것을좋아한다 밖이라는 빛 속에서 지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어두운것을좋아한다 밖이라는 빛 속에서 지친 나를 위로해주는것은 안이라는 어둠밖엔 없기때문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t0320
· 9년 전
나는 밝은 것을 좋아한다 어둠이라는 암흑 속에서 지친 나를 구원해주는것은 빛이라는 희망 밖에 없기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