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요... 요즘 너무 힘들어요 이유없이 몸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살려주세요... 요즘 너무 힘들어요 이유없이 몸이 여기저기 아프기시작했어요 밤에 열도나고 가슴도 답답하고 가슴쪽이 쿡쿡쑤시고 한번씩 숨도 차고 이유없이 눈물도나고 소화도안되고 설사도 해요 병원가서 피검사를했는데 아무 이상 없대요. 거의 두달째 이러고있는데... 정신과를 가보고싶은데 돈이없어서 가지도 못해요 지금도 너무 힘들어서 울면서 글 써요 어딘가에 털어놓고싶은데 말할데가없어 여기에라도 말해봐요 근데 진짜 신기하게 남자친구랑 있을땐 잠잠해져요 남자친구랑 있을때 최고의 안정을 느끼는거같아요.. 그렇다고 매일 함께할순 없으니 저는 밤이 무섭고 어둠이 무섭고 죽음이 무서워요 또 밤이 됐네요.. 전 스탠드를 켜놓고 새벽에 억지로 억지로 울다지쳐 잠이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na05
· 9년 전
마음이 아프면 몸도 아프대요.. 그래도 남자친구가 안정을 주니까 다행이네요.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이게 말뿐인거 너무 잘알지만 해줄수 있는 말이 이것밖에 없어요. 미안해요) 여기에 털어놔요. 앞에있다면 안아주고싶네요. 차라리 마음껏 울라고. 그래도 희망을 놓지는 말아요. 모든걸 놓아버리는 순간 그 공허함은 겪을 게 못되더라고요. 오늘은 울다 *** 말았으면 좋겠어요. 글쓴이님의 마음이 안정되기를 진심으로 바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ena05 너무 감사해요 말이라도 너무 큰 위로가 되네요 저 괜찮아질거에요 다시 건강해지려구요 오늘밤은 편하게 잠드려고 노력해볼게요 댓글읽는데 눈물이 나네요 ㅠㅠ 정말 너무 고마워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aysalone1
· 9년 전
마음의 병이예요 저도 똑같진 않지만 비슷한 증세를 과거에 보였거든요 저도 그땐 제가 미쳐가는 줄 알았죠 하지만 마음을 정리하고 모든 걱정을 될 데로 되겠지 라고 체념하니까 그런 증세는 물론이고 돌이 가득 찬 듯 언제나 토하고 싶은 답답함도 사라졌어요 이 댓글이 도움이 되실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시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aysalone1
· 9년 전
마음의 병이예요 저도 똑같진 않지만 비슷한 증세를 과거에 보였거든요 저도 그땐 제가 미쳐가는 줄 알았죠 하지만 마음을 정리하고 모든 걱정을 될 데로 되겠지 라고 체념하니까 그런 증세는 물론이고 돌이 가득 찬 듯 언제나 토하고 싶은 답답함도 사라졌어요 이 댓글이 도움이 되실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시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lwaysalone1 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미쳐가는것만같아서 너무 무서운데 잘 극복해 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waysalone1
· 9년 전
글쓴이분 힘내세요 아직은 혼자가 아니니 그리고 미쳐가는 것을 느끼는건 다행히 아직 미치지 않은 거니까 극복 가능성이 있는 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lwaysalone1 네 ㅠㅠ꼭 극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