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좀 자연스러웠음 좋겠다 타인들을 왜 이렇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도 좀 자연스러웠음 좋겠다 타인들을 왜 이렇게 의식하는지.. 그냥 내 모든 관심이 나에게 있었으면 좋겠다 날 어떻게 생각하든말든 상관없이 자연스러워졌으면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0404
· 9년 전
자연스러워지기 위해서 그냥 나 대로 행동 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