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그런데 나이차이가 8살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그런데 나이차이가 8살이에요 사실 채팅으로 만나게 되었고 사는곳도 멀리 떨어져있어요 근데 정말 좋은사람인거 같아요 저 힘든 일 있을때 위로해주고 무엇보다 절 배려해줘요 나이차이가 이렇게 많이나도 사귈수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e
· 9년 전
저도 채팅으로만난사람 많아요 좀더 색다르고싶었죠 관계가 친구의친 구같은 흔해빠진 레파토리말구요. 근데 채팅이라는게.......참....별사람 다 있는거같아요. 무서워요. 외로움이라는 건 참 무서운거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luess 전 채팅으로 안그런사람들을 더 많이 봐서 이렇게 잘해주는게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더 마음이 갔던건데 사실 저도 되게 고민많이돼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ahe 맞아요.. 채팅에 진짜 이상한 사람 많죠 근데 제가 처음으로 만난 꽤 괜찮은 사람인거 같아서요.. 지금은 둘다 채팅 어플도 지우고 연락하는 중인데 사실 저도 채팅에서 만난 사람 잘 믿지 않아서 지금 되게 고민돼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luess 네 조언 정말감사해요ㅎㅎ 진짜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야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s0814
· 9년 전
채팅으로 누군가를 사귀는건 정말 아닌 것 같아요ㅠㅠ 좋은 사람일 수도 있지만 위험한 일 당할 확률도 크니까요..ㅠㅠ 되도록이면 만나는 것은 삼가야 하지 않을까요ㅠㅠ? 채팅으로 누군가를 만난다고 하시니깐 제가 다 걱정이되네요ㅠㅠ 솔직히 정말 채팅으로 만나시는건 위험하다고 생각해요.. 선택은 본인 몫이지만 정말 만나시는 건 비추합니다ㅠㅠ 글쓴이분 분명 배려심 넘치고 좋으신 분 만날 수 있을거에요! 그러니깐 채팅으로 성급하게 사람 만나는건 자제하시는 것이 어떠세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ys0814 네ㅠㅠ 아직 만나진못했는데 진짜 신중하게 생각할게요! 걱정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감사합니다ㅠㅠ 진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e0c95cc422f50e987 진짜 감사해요ㅠㅠ 그사람 나쁜사람아닐거라 믿고있어요 좋은 소식 생기면 꼭 알려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