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가나.. 왜 너에카톡을 볼땐 떨리고 무섭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무 화가나.. 왜 너에카톡을 볼땐 떨리고 무섭기 까지 한건지.. 왜나는 두려운거지? 너가 무슨말을 할지 무섭다... 언젠가부터 너의 전화 너의 카톡 너의 연락이 무서워... 방가워야할 너의 연락이 왜 무서워 진걸까.. 카톡소리에 심장이 내려앉고.. 저나소리에 심장이 미찬듯이 뛰고.. 너를 만나러가서 나가 나에게 오고있다면 면접 보러 온것처럼 심장이 두근거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s1
· 9년 전
이별신호인거 같네요.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