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땐 남자같았다가 어쩔땐 여자같았다가 생물학적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쩔땐 남자같았다가 어쩔땐 여자같았다가 생물학적으론 여잔데 중성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저도 온라인속에선 남자같이 되네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ikki
· 9년 전
저는 온라인속에선 여자가 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09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kikki 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1269df39ffa79a34eb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e
· 9년 전
여자같다. 남자같다는 어느 한 편견일 뿐이에요. 남자가 치마입는다고 여자가 되는게 아닌것처럼 제말은..어떻게 행동하든.. 당신이라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저도 그렇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저도 그래요 음.. 그런데 전 대부분 다들 평소 말투랑 여기서 말투랑 다를거라 생각해요. 여기선 다들 생각을 평소보다 더 많이하구 글을 올려서 그런것 같아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9년 전
남자들도 머리셋팅하거나 옷 코디하거나 손톱 자를때에도 좌우 대칭 맞춰보고 전체적인 밸런스도 보고 후후불어가며 야스리질도 하고 그럽니다. 누구나 다 어느정도는 이성성이 존재하긴하죠. 제가 야스리질하는건 다른 이유긴 하지만서도.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ahe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