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평생친구 하나 못두는 거지 졸업하면 연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왜 평생친구 하나 못두는 거지 졸업하면 연락 안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저도 그렇게 되면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t0320
· 9년 전
본인이 먼저 다가서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tpt
· 9년 전
저도.....연락하기에는 조금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