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솜씨 없어도 읽어주세요 ㅠㅠ 저는 최소한 상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글솜씨 없어도 읽어주세요 ㅠㅠ 저는 최소한 상대방에 대해서 맞춰줄려고 노력을 합니다 근데 그애는 몰라요 그리고 자기만 노력한거에 대해서만 말을하고 진작 나에게는 뭘 노력했냐고 합니다 전화하고 있을때 저는 한두번 정도야 못들으면 다시 이야기를 해줍니다. 근데 진짜 계속~ 못들으니까 슬슬 빡치더라구요.. 맨날 시끄러운데에서 전화하고.. 장난으로도 못들은척 할때도있고 저는 솔직히 짜증나서라도 잘듣게 해주었는데 왜 짜증내냐고 왜 몇번 못들어준거 만으로 왜그러냐고 하더라구요 제가 왜 그런말 들어야하는지 모르겠고 짜증이 솟구치는데 진짜 어떻게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