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인공포증이 있는데요..밖에만 나가면 자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대인공포증이 있는데요..밖에만 나가면 자꾸 사람들이랑 눈 마주칠 때마다 심장이 뛰고 호흡이 가빠지고 무엇보다 너무 불안해요 혹시 극복하신 분 계시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ny100
· 9년 전
100일만 괜찮다괜찮다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러지 않은것 같이 행동하면 아무도 몰라요 다만 극복해도 이게 생각해도 오래가지않습니다 잘하다가 포기하기도 하구요.. 제가 그랬거든요 꾸준히 사람을 만나거나 오래만나는 사람 혹은 상담자가 필요합니다 괜찮다고 그러면 괜찮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