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제발..골라주세요.. 편의점이 1부터10시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ㅜㅜ제발..골라주세요.. 편의점이 1부터10시까지고 거리는....1시간 30분정도.. 그리고 pc방...10시부터 2시..근데 40분정도 걸리는데 편의점은 내가 아는 길이고 pc방은 길을 아에몰라서 지도 보고가야하기땜에 1시간 넘게 걸릴수도 있을것같은데 어디가 좋을까요?ㅠ아!오늘면접가야해서 아직 알바가 확정 된곳은 없어여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km234
· 9년 전
가까운데가 좋다고 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t0
· 9년 전
시급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km234 흑흑흑..아무리봐도 가까운데가 없어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int0 시급은 둘다똑같이 6450원이에요ㅜㅜ고민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