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다 제 것 같아요. 퇴근했거든요 ^^ 하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NGU
·9년 전
세상이 다 제 것 같아요. 퇴근했거든요 ^^ 하하하ㅏㅏ하하하핰ㅋ하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꺄아앙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NGU (글쓴이)
· 9년 전
@love09 꺄아앙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zoqm585
· 9년 전
ㅋㅋㅋㅋㅋ퇴근의 힘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 9년 전
부럽네용 난이제 출근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NGU (글쓴이)
· 9년 전
@sjzoqm585 누가 뭐래도 퇴근이 최곱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NGU (글쓴이)
· 9년 전
@jbh0731 저런.. 고생하세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 9년 전
괜찮아요. 출근이 있으니 퇴근이 달콤한 것이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 9년 전
괜찮아요. 출근이 있으니 퇴근이 달콤한 것이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t0320
· 9년 전
오늘밤 12시 이후로 지옥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