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있는게 점점 익숙해져갑니다 원래 계속 왕따였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혼자있는게 점점 익숙해져갑니다 원래 계속 왕따였다가 중학교 들어와서 친구들이 생기고 중2때 친구들의 사랑을 엄청받았는데 중3이되서 혼자있는일이 많아졌는데 처음에는 혼자여서 너무 와롭고 마음이 아팠어요 근데 이제는 덤덤해졌어요.... 하지만 밤이되면 슬픈감정이 올라와 버려요 친구들은 저를 아낀다고하지만 저의 곁에 있어주지 않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기다리지말고 다가가세요! 기다리면 그냥 그자리일뿐이에요! 남이변하기 바라기전에 제가변하는게 빨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tnsora 저도 그러고 싶은데...용기가 없고... 제가 다가가도 절 싫어할까봐 라는 생각에....못다가가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싫어하면 저도 그사람 버리면 되죠! 상대적인거죠 !내가아무리 이쁘고 잘나도 누구나 나를 좋아하진 않차나요! 질투건 시기건 싫어하는 사람 은있어요!그건 본인잘못이 아니에요 욕하는 상대방 이 일방적인 공격이니 무시하면되고 내가다가갔을때 손잡아주는 친구와 잘지내면 그만이고 그마저도없음 혼자 지내먼되죠! 내가 친구가필요한거니 그정도는 생각하고 다가가야지 상처안받지 전부 날좋아할꺼란 생각하구 다가갔다 거절당하면 더크게상처가 되죠! 최악의 상태까지 생각하고 도전하면 상처가 상처가찌도안아요! 그리고 거절한번당했다고 세상이 무너지나요? 별거없어요!용기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tnsora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감사는요! 혼자라고 외로운건아니에요! 외롭고 초라하다고 본인이 인정해서 그렇게 더느껴지는거죠! 이세상에는 독신도많코 혼자서 여행다니는사람도있고 혼자이것저것 하는걸 더 좋아하는 사람도많아요! 생각만 바꾸면 혼자가 초라하지않코 완벽하다고도 느낄수있거든요! 남에말신경안쓰면되고 내생각이 옳타고 믿음되고 뭐그런거죠~^^ 기운내세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