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한테 힘들다고 얘기하는거는 위로 좀 해달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ch006
·9년 전
내가 너한테 힘들다고 얘기하는거는 위로 좀 해달라는거야. 니도 힘들다고 니 얘기를 듣고싶은게 아니라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L
· 9년 전
핵공감.... 참다참다 너무힘들어 고심끝에 어렵게 꺼낸말인데.. 정작 내가 듣는거라곤 자기도 힘들다는 말뿐.. 얘도 힘들엇구나 맘약해져서 정신차리고보면 내가 위로를 해주고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e
· 9년 전
@!3f45a78b8fd7851834f 위로를 해달라는거지 잘해달라는게 아녜요. 그저 괜찮냐는 말한마딘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he
· 9년 전
상대방도 질문자님 얘기 들어줄 마음의 여유가 없어설꺼에요. 당장 자기도 힘든데 누굴 위로하겠어요. 이제 얘기도, 상대방을 봐가면서 해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ggaa
· 9년 전
그럼 힘빠지죠 ;;; 정작 자기얘기를 더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