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너 아픈거 힘든거 부정하지마. 넌 힘들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발 너 아픈거 힘든거 부정하지마. 넌 힘들어 죽고싶어해. 근데 왜 안아픈척 하는거야 힘들면 내가 위로해줄껀데 왜 자신을 채찍질하면서 못살게 굴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안 그래 그냥 얘기할 수 없을 뿐이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osep 얘기해도되 들어줄께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45a78b8fd7851834f 하지만 숨기는거 힘들잖아요 .. 그정도는 나도 안단 말이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남들이 인정할만한 게 없는 것 같아. 집이 찢어지게 가난하지도 않고 누군가에게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지도 않고 장애가 있지도 않고. 그치만 힘든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osep 에고. 그렇게 많은거와 좀 더 큰 사정, 문제를 갖고있지 않더라도 힘든건 같아,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건 아닐거야 너가 힘들면 그게 사유가 되.. 이건 이거랑 주제가맞는지 모르겠다만 내가 학교를 굉장히 싫어하고 무서워하는데 이유가없어. 그래서 인정을 받지 못하고있는데.. 이거랑 좀 비슷하려나 암튼 힘든건 맞는거잖아.. 너를 그대로 이해해주고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을텐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너가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웠어 스스로한테 이야기한 걸 수도 있지만 내가 그렇게 틀려먹지는 않았구나 싶었어 학교가 싫고 무섭구나ㅜ 다른 곳에서는 안 힘든지 걱정이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osep 음.. 걱정해줘서 나야말로 좋아.. 울고싶을 지경이넴(좋아서!!) 대인기피증 같은게 있는거 같아. 사람을 무서워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스트레스겠다ㅜ 나도 병이 아니고 티나지 않을 뿐이지 이것저것 신경 쓰기 싫어서 점점 사람 안 만나고 그래. 막 가끔 아무도 없었으면 좋겠고 그렇다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osep 흐어.. 사람 안만다고 밖에 안나가니까 무기력해지더라구.. 근데 또 나가는게 어렵게 되어버렸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그건 그래ㅜ 딜레마 또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