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재수생이다 고2때 부터 한 선생님한테 과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지금은 재수생이다 고2때 부터 한 선생님한테 과외 수업을 받았다 근데 이번달에 끊을려고 한다 문제는 정 때문에 끊을 수가 없을 것 같다 나는 오늘 수업이 마지막이라는 걸 알지만 그 쌤은 마지막에 추석때문에 당분간 못 보겠네 라고 떠나고 문자도 보냈다 어떡해야 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ina8812
· 9년 전
어렵다면 그냥 톡이나 전화로 말씀하는것도 .. 수능끝나고보면 되죠머 따로.. 과외비도 장난아닌데 정때문에 하는건 아닌거같아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reina8812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ina8812
· 9년 전
제친구는 과외 종료후에도 몇년동안 언니동생으로 지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님도 가능할거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reina8812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