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처럼 푸념한다... 실제로 마음보다 더 오바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습관처럼 푸념한다... 실제로 마음보다 더 오바해서.... 누군가의 격려하는 마음이 듣기 좋아서, 안심되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shey
· 9년 전
저는 징징대는게 습관이 됐어요... 실제보다 더 힘들다는 식으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