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과 이별 후 친구로 지냈는데 좋아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좋아하는 사람과 이별 후 친구로 지냈는데 좋아하는 마음이 있으면 친구가 안되나봐 연락하면 할 수록 점점 다시 욕심이 생겨 이미 끝났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ojj
· 9년 전
그쵸...결국엔 사귀던 차이던 결판 내는게 미련없어요. 끌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l2
· 9년 전
다시 용기를 내 고백해보세요! 저도 그랬었는데 다시 받아줬어요 자기도 다시 사귀고싶었데나 뭐래나;; 어쨋든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