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난 이기적이면 안돼?? 그동안 다 양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난 이기적이면 안돼?? 그동안 다 양보하고 다 이해했는데 한번쯤은 이기적이어도 되잖아 너희는 이기적이어도 되고..난 늘 항상 같아야하는거니.. 나도 기대고 싶고 나도 울고싶고 나도 술먹고 진상한번 부려보고 싶은데.. 한두번 했다고 난 이기적인 년이 되는거냐.. 나도 위로 받고싶다고.. 나도 상처 있다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