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 시험인데 한 과목도 공부 안했어요 3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 내일 시험인데 한 과목도 공부 안했어요 3학년 돼도 이러진 말아야지했는데 막상 되니 안하게 되고 수시 합격 확정도 아닌데 반 포기하다가 2학기는 결국 다 막대만 세우고 있고 제가 생각해도 한심한데.. 왜 이러지.. 뭐가 되려는건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