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한다
내가 제일 꼴보기싫은 사람은
걱정한답시고 자기 혼자 생각하고
당사자에게 물어본거도아니고
스스로 멋대로 판단하고
남에게 뒤에서 그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진짜 극혐이다...
그게 크리스챤들이 정말 심한것같다
다른 예로 상사한테 욕먹고 뒷담화할수있다
가뜩이나 일하는거도 최선을 다해 일하는건데
욕먹으면 기분이좋겠나 그럴수도있겠다 치자
크리스챤들은 말로는 사랑한다 어쩌고 ***하는데
왜 뒤에서 뒷 얘기하는건 뭐일까
진심으로 화가 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