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웃고 있어도 마음 한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bun
·9년 전
요즘은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웃고 있어도 마음 한켠에서는 쓸쓸함을 느끼고 재밌는 영상을 봐도 마음이 답답해 껍데기만 살아가는 느낌이야 알맹이는 어디갔는지.. 진짜 나는 어디에 있는건지 힘들고 우울한게 계속되다보니 무감각해져서 이젠 괜찮은가보다 했는데 아닌가봐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느낌이 아니라 삶을 돌아보는 느낌이야 내 인생이 아닌 다른 사람의 삶을 나는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지 못해 힘들어서 남에게 말했을 때 주변사람에게 피해끼치는거 같고 나 혼자 푸념하는거 같아서 요즘은 혼자 쌓아두고 있어 남에게 말해도 달라질게 없다는걸 아니까 그냥 차라리 민폐 끼치지말고 혼자 담아두는게 나을거 같아서 익숙해진줄 알았어 근데 아닌가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