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참 힘들게 한 사람이 있다. 그 사람에게 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지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날 참 힘들게 한 사람이 있다. 그 사람에게 만큼은 지고싶지 않아서 열심히 노력했다. 근데 지금 난 왜 모든 부분에서 그 사람 보다 모자른걸까. 단순한 자격지심인걸까..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kbear74
· 9년 전
그 사람은 님보다 잘하는게 있을수 있어요 기죽지 마세요..반대로 님이 잘하는걸 그사람은 못할수 있어요 자신감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