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힘들다 생각했는데 좋은 음식과 좋아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하루하루 힘들다 생각했는데 좋은 음식과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니 행복합니다... 가끔은 힘들때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힘든 순간을 잊어 보세요..졔가 님 편이 되어 드릴게요..외롭다 아무도 내편이 없다 해도 누군가 있을거예요~~ 누군가 그렇겠지 이렇겠지는 모~ 두 그런거 같아모 다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데..모두 외로워요...즐거우면 좋은데...가장힘들때........누군가 내얘길 들어주길바랄때....들어드릴게요TT 울고 싶으면 우세요..슬픈건 죄가 아니예요...신나는 음악들으며 펑펑 우세요..당신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