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진짜 안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젠 진짜 안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안녕이라는 말은 언젠가 다시 만날 사람에게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하자는 의미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boutyou 언젠가 다시만나더라도 화나진 않을 사람이에요. 오히려 좋은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시간이 약이란 말처럼 시간이 흐르면 좋은친구관계가 될수도 있을 거라 생각해요. 지금 당장은 감정이 좀 복잡하지만요.. 그래서 안녕이란 표현을 사용한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ji0346
· 9년 전
제가 마지막 이별을 얘기할때 했던말이라 놀랜..이젠 진짜 안녕이라서..저말을 다시보니.. 슬프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iji0346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