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3인 학생입니다 어릴때부터 찢어지게 가난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자퇴|교통사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jfh24
·9년 전
저는 고3인 학생입니다 어릴때부터 찢어지게 가난했어요 괜찮다 괜찮다 하다가 지금 무너진거 같아요 너무 많은일들이 겹쳤어요 이제 지쳐가요 힘든데 우는법도 잊어서 울지도 못해요 요즘 아는 여자애랑 연락하는게 유일한 낙이었는데 학교에서 폰을 하다 뺏겨서 그것마저 사라졌네요 다른애들은 뺏기면 하루이틀만에 폰을 다줘요 저는 학교를 안나오거나 지각을 많이해요 자퇴까지 생각할정도로 엄마랑 많이 싸웠어요 누나는 철이없어서 돈을 펑펑쓰고 저는 평소에 뭐 사달라는 말도 안하고 참고 저 혼자 잘 해왔어요 그러다 학교에 늦어서 택시비 만원을 달라했더니 안주더라고요 학교까지 걸어서가는중 울었어요 1시간동안 ***듯이 계속우는데 눈물이 안멈추는거에요 학교에 늦을것같아서 갔더니 걸어서 가니 점심 12시이더라고요 그 뒤로 제인생이 바뀐것같아요 매일 지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학교 지걱할때마다 5천원인데 40만원이 쌓여서 담임쌤이 엄마한테 전화를 했더라고요 *** 죽고싶었습니다 담임을 죽여버리고 싶었어요 미안함 분노 실성미칠것같았어요 참아왔던 모든것이 터져버리고 집을나와서 삼촌집에 살고있어요 누가 좋아하겠어요 가족도 아닌데 오늘은 폰을 빌려달라고 하셔서 학교에 놓고왔거든요 그런데 너***는 도움이 안된다면서 삼촌이 저한테 막말을 하쎳는데 저는 또 상처안받은척하고 태연하게 대했어요 이럴수록 죽고싶습니다 정말 힘들어요 금연할려고 노력중입니다 10일됬는데 마음이 아프고 기댈대가 없어요 저도 평범하게 살면 안되나요? 아버지가 중2때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너무 힘들어서 담배도피고 술도마시고 다른애들처럼 평범하게 사는게 꿈이에요 학교 애들은 이런거 몰라요 제가 돈이 오히려 많은줄아는 애들이많습니다 친구관계도 적지않고 인생친구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저는 집이 돈이 많지도 않고 매일 죽고싶다는 생각을해요 운동도 매일 할려고 노력해도 띄엄띄엄 하게 되고 울고싶습니다 마음이 후련해질때까지 기대고도 싶어요 기대는 법까지 모르고 이제는 마음이 구멍에 난지 오래됬네요 뭘로 매꿀려고 하도 뭐 차지도않고 담배를 필수밖에없는것같아요 죽으면 저땜에 아파하실 어머니와 몇몇 친구들의 표정을 생각해 자살은 못하겠습니다 그냥트럭이 저한티 와서 박아서 죽었으면 좋겠네요 아니요 시실은 저는 살고싶어요 살고싶어 미치겠습니다 아무리 죽고싶다해도 살고싶어요 *** 살고싶습니다 근데 너무 힘들어요 이럴땐 어떻해 해야 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