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를 믿지 않으면 누구도 나를 믿지 못한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tnsora
·9년 전
내가 나를 믿지 않으면 누구도 나를 믿지 못한다. 틀렸다면 인정 하면되고 고치면 된다. 사람은 완벽할수없다. 그럼 으로 실수를 하고 그안에서 무엇이든 배울수 있다. 해*** 않으면 실수 인것을 모르고 실수는 실수일뿐 좌절이란 꼬리표를 달수는 없다, 그 꼬리표는 실수를 인정하기 싫은 내가만든 도망 치고싶은 이유 일뿐이다. 나를 믿고 용기가 없어 못했던 것들을 지금 이라도 해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