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는 아무런 희망이 없는 것 같다 대한민국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nowber
·9년 전
나에게는 아무런 희망이 없는 것 같다 대한민국에서 보통같이 살지 못할 것 같다 의욕이없고 무기력하니 의지도 없고 노력도 안한다 제일 문제인게 나의 결점들을 잘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내가 너무 한심하다 매번 고민해봐도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다 그냥 흘러가는 대로 살고있다 그래도 남들은 열심히 살려고 뭐라도 하는데.. 이러니까 내가 맨날 무시받는 것 같다 살기가 너무 두렵고 무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dbfla1130
· 9년 전
진짜 공감.... 근데 이런모습으로 살기 싫은데 계속 이러는 내모습에 더 한심하다고 느낌....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b0202
· 9년 전
공감 매번고민을해봐도 어디서부터 고쳐나가야할지모르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ikki
· 9년 전
순간 내가 글쓴건가 착각할정도로 닮았다 나도 나의 문제점을 알지만 고치려는 노력을 안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lge
· 9년 전
진짜 수백번 공감하고 갑니다... 제가 평소 마카에서 올렸던 글이랑 너무 비슷했어요... 흘러가는 대로 살고 있고 주변인들은 동기부여 팍 받아서 열심히 살고 있네요 정말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ys0814
· 9년 전
진짜 너무 공감되요.. 저도 이런 생각 정말 많이 했는데.. 우리 그래도 너무 자책하고 자기비하 하면서 살지는 말아요..^^ 우리 앞날은 환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soohae
· 9년 전
맞아 개공감이요 못고치겠어 후회하기도 힘들고 이렇게 살기도 힘들고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괴롭고 매일 마주치는 사람들한테 웃으며 인사하는 것조차 힘겨워서 피하게되고.. 폐만 되는 기분 ㅠ 그래도 다른 사람들도 이런 시기가 있겠지 하고 견디며 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