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친구는 그닥없다.. 연락안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weetrain
·9년 전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친구는 그닥없다.. 연락안하는 친구들도 정리하게되면 더더없다... 인간관계가 좋지 못하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없는이만못한 인간관계는 없에고 혼자사는게 더나아요! 다정리하고 다시 만들면 되죠~^^세상 별거 없어요!속편한게 장땡!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rain (글쓴이)
· 9년 전
@ytnsora 저도 혼자가 좋아요~ 가끔 외로운데 연락할 사람이 없을땐 좀 그러지만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stop
· 9년 전
나도 혼자. 혼자가 편해. 별로 문제 될거 없어요. 관계 그건 내 선택. 무튼 에너지 흩어지지 않아 좋아요. 혼자임이. 그런 사람들도 있는거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