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생입니다. 초등교사라는 꿈 하나만 보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독학재수생입니다. 초등교사라는 꿈 하나만 보고 뒤도 안돌아보고 재수를 결정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방황하는 절 보면 진짜 이 꿈이 간절해서 이길을 택했는지 의문이 듭니다.. 전 그래도 이 길을 끝까지 가고 싶습니다. 50일 남았는데 할 수 있는거 맞겠죠? 9모 성적도 떨어져서 자존감, 자신감이 많이 하락한거 같은데 어디 털어놓을 곳도 없습니다. 빈말이라도 50일 동안 충분히 간절하게 기적을 만들기 충분한 시간이라고 조언해주세요.. 부탁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unY
· 9년 전
글쓴이분은 애초 재수 시작할때부터 뒤도 안돌아보고 하나의 꿈을 바라보며 하신거잖아요. 그것부터 이미 반은 완성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 꿈을 이룰수있는 가능성 말이에요. 그리고 그 길을 끝가지 계속 가고싶다고 수능 50일 전에 확신을 지으셨다면 반의 반은 성공한거 같네요. 이제 그 꿈을 이루기위해서 50일동안 ***듯이 내가 그 일을 하는 순간을 꿈꾸며 공부하세요. 50일동안만 공부하는게 아니라 전에도 충분히 많이 그 꿈을 위해 노력해왔기에 성공할거라 믿습니다. 9모때보다 훨씬 잘 하실거에요 걱정 말고 수능때 긴장하지말고 밥도 든든히 먹고 간식도 챙겨먹고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