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남자애들이 우리반 여자애들을 이쁜여자애들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리반 남자애들이 우리반 여자애들을 이쁜여자애들과 비교하며 말한다. "너넨 쟤네보다 안이쁘니까,아니 못생겼으니까. 걍 고개를 들지마ㅋㅋ" "진짜 피부 왜케 까마냐ㅋㅋ무슨 흑돼지도 아니고ㅋㅋ" "이쁘면 내가 말이라도 예쁘게하지ㅋㅋ" 왜 우리반 여자애들이 이뻐야 되니?ㅎㅎ 조조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오오오온나ㅏ아아어ㅓㅓ싫다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gittariussss
· 9년 전
갯샛기들 그럼 지들은 양요섭만큼 머리작고 피부가 하얀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nho
· 9년 전
지 와꾸 생각 안 하고 막말하는 친구들이 참 많더라구요^^ 강동원이 말해도 기분 나쁠 말을 지들이 하고 있으니 정말 어이가 없을 따름이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ytnsora
· 9년 전
그런말하면 듣고있지마시고 한마디라두하세요! 너는 거울안보냐? 이런식으로!떠들지말라고 그냥 먹이세요! 그렇게대노코 무시하는것들은 가치 무시해쥬야해요! 욕이라두하시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