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애들은 어떤애를 놀려야 직성이 풀리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대체 왜? 애들은 어떤애를 놀려야 직성이 풀리는 건 까? 평화로운 순간이없어 항상 놀릴 만만한 애를 골라 놀린다 그 대상은 착한사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당신은...학생이다...당신은 외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