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듭니다... 전에 같이 다니던 친구들끼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너무 힘듭니다... 전에 같이 다니던 친구들끼리 싸워서 2:4로 나뉘어져버려서..그렇게 자기네들끼리 편갈라서 다니고 있는데 저는 혼자 나와서 다른친구들이랑 다니고 있거든요.. 근데 잊을려고 노력해도 계속 신경쓰이고 걱정되고..막 불안하고 미쳐버릴것 같아요... 왜그런지도 모르겠고...답답해서 미칠 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