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열심히 사는데 나는 뭐하냐 나같은건 쓸모없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tomizer
·9년 전
다들 열심히 사는데 나는 뭐하냐 나같은건 쓸모없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light14
· 9년 전
맞아요 쓸모없죠 쓰잘데기 없는 인간 나도 그래요. 잘못사는걸 알면서도 불안해하면서도 고치질 못하죠 그럴땐 자극밖에 없어요 누가 그러더군요 아침 일찍 1호선 첫차를 타보라고요... 노인분들이 먹고살기 위해 아침 일찍 출근하러 간다고 님도 해보세요 그렇게라도 자극 받아서 쓸모있는 인간 0.01% 경험치 올린다고 생각하시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아니, 마카님 잘하고있어요. 너무 우울해하지마요 그들도 열심히 살아가면서 좋지만은 않을거에요. 다들 사정도 있고 하니까.. 그럴수도있죠. 포기할수도 있고 회피할수도 있어요. 그건 살아가는 방법이 될수도 있어요 하지만.. 계속 이렇게 살아가다보면 결국은 세상에 치여 살게되요. 솔직히 지금도 치여 살고있지만 아, 제 말처럼 마카님은 회피하려 하는거일수 있지만 정작 열심히 최선을 다했는데도 자신을 채찍질 하는거일수도 있어요. 안그래요? 그러니 너무 그러지마요 잘하고있어요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q112
· 9년 전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