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고작 몇년전까지만해도 어딜가나 여러사람들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불과 고작 몇년전까지만해도 어딜가나 여러사람들과 꽤 잘 어울리고 아무 문제없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나랑 맞지않는 사람들이 늘어나는것 같고 새로 누군가를 만나도 서로 진심으로 대하는 정이 아닌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든다. 한때는 내가 변한게있는건가, 내가 성격이 이상해지고있는건가 많은 생각을 했었지만 결국엔 그냥 나이를 들어가면서 겪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이겠지..?차라리 그런거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slee
· 9년 전
네..맞아요ㅠ 그래서 나이들면서 점점 사람 만나는거자체가 질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