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살이고 제가 좋아하는 오빠는 21살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wkde
·9년 전
저는 17살이고 제가 좋아하는 오빠는 21살인데..요새 오빠가 대학생활때문에 바쁘기도해서 연락이 저한테 거의 없는데..만약에 제가 오빠한테 연락 매일 먼저 꼬박꼬박해주고 칼답하고 집착하면.... 싫어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u0a
· 9년 전
사람마다 다를걸요.. 좋아해주면 관심주는 사람도 있고 관심도 없는데 계속 연락오면 귀찮아 할 수도 있고.. 근데 저라면 별로일것같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