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왜살아야되 맨날 스트레스때문에 머리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espian
·9년 전
*** 내가 왜살아야되 맨날 스트레스때문에 머리아파 뒤질거같고 집에서 울다가 기절잠자고 일어나면 아침에 목 다쉬고 눈 다 부어서학교가고 *** 친구라는년이 뒤에서 맨날 나까고다니면서 *** 지마음에 안들면 ***하고 맨날 소문퍼뜨리고 나도 이제 지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uplife
· 9년 전
저랑 정말 똑같은 상황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veuplife
· 9년 전
저는 그래도 오늘 선생님한테 용기를 내서 말씀을 드렸어요.큰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기분이 낫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giveuplife 전 어떻게 벗어날수가 없어요. 그애가 바로 옆집이고,부모님끼리도 친한데다가 걔는 친구가 많고 전 없어요. 그냥 죽던지,꼭두각시처럼 살던지 선택권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cbcd9cb1b7ef8cf99d0 그렇게 해봤지만 결국 상처받는건 저였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cbcd9cb1b7ef8cf99d0 네.어떻게 하든 그애는 저랑 안떨어지려고해요.그래놓고 괴롭힐거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cbcd9cb1b7ef8cf99d0 네.선생님은 그냥 다 지나갈거라더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cbcd9cb1b7ef8cf99d0 그냥 다들 친구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일뿐이라고 신경도 안쓰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spian (글쓴이)
· 9년 전
@!cbcd9cb1b7ef8cf99d0 그래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