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중인데 그 사람이 있는 서울에 있다가 주말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짝사랑중인데 그 사람이 있는 서울에 있다가 주말에 지방인 집으로 내려올때마다, 그 사람 곁에 없을 때마다 너무 허전해요. 그래서 괜히 술먹고 다른 사람이랑 관계 가지고 혼자 멍 때리고 하루종일 잠만 자고 그래요. 더 우울해지고, 울고싶고, 짜증나고, 자해하고싶고, 모든 것에 회의감이 들어요. 정말, 왜 이러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ojj
· 9년 전
그분하고는 어떤 관계시죠? 왜 진전이 없으신거에요..ㅠㅠ 원래 혼자하는 사랑이 더 힘들고. 아픈법이잖아요.. 고백하시면 안돼요? 그런 분위기를 만드시거나... 님이 감정표현을 하시고 나면 그래도 덜 아플꺼 같은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저도 당신과 같네요... 아!근데 그 말을 기억하세요 '맑은날만 있으면 그곳은 물이 모두 증발되어 사막이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