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때 진짜 열심히 해서 물리 1등급 나왔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1학기때 진짜 열심히 해서 물리 1등급 나왔는데 오늘 시험에서 망했어요.. 애들도 독하게 맘먹고 학원다니는거 보고 더 열심히 했어야됐는데 그러질 못해서 한 4~5등급 나올 것 같아요.. 머리가 나빠서 진짜 노력만으로 1등급 받았는데 한순간에 무너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원래 고난과 역경은 인생의 90%를 차지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