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외모평가. 그럴때면 쥐가되는기분이다. 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툭하면 외모평가. 그럴때면 쥐가되는기분이다. 나는 왜 이렇게 못생겼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근데 난 당신이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당신의 마음'이라는곳에 '맑은 마음'만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사막이 되버릴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ojj
· 9년 전
전 쥐 같이 생겼다는 말도 여럿 들어봤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상처였는데... 두어번 째부턴 그냥 웃어요. 어 맞아 나 쥐닮았단 소리 들어봤어~ㅋㅋ난 캐릭터 닮았단 소리 많이 들어봤거든~글고 닮은 사람도 무지 많아~ 넌 누구 닮았단 소리 안들어 봤냐?? 이러면서 걍 이야기의 한 소재로 바꿔버리는 거죠. 세상을 살아가는데.. ***ㄴ은 많고. 그런 ***ㄴ들이 그냥 내뱉는 말 한마디. 하나하나에 크게 상처받고. 내면을 닫으셔선 안돼요.. 전 그래 넌 지껄여라~넌 얼마나 잘났길래~^^ 마인드로 살아요. 물론 너무 스스로를 안꾸미는건 좋지 못해요.. 첫인상은 중요한거 니까요. 여기서 말하는 첫인상에는 잘생기고. 이쁜것도 포함되지만. 깨끗하고. 깔끔해 보이거나. 단정해 보이는 모습을 말해요. 자기 관리를 잘 할 줄 아는 사람이 매력적으로 보이잖아요. 요즘은 개성이 강해졌기 때문에. 아무리 못생긴거 같아도. 스스로가 당당하고. 제 멋에 살면.. 사람들은 아..쟤 뭔가 대단한가보다..그러면서 볼 수록 멋있어 보이고. 볼 수록 뭔가 있어 보이고.. 매료되죠. 잘생김. 이쁨이 외모의 다가 아니에요. 스스로 어떻게 꾸미고. 어떻게 표현하느냐가.. 더 중요하답니다. 님 만의 개성을 살려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말하는 저도 거울을 보면 한숨 나올때도 많지만.. 적어도 어딜 나갈때. 그곳에 맞는 의상을 매치하고. 나 자신을 꾸미려 노력하다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오늘의 난 이런 컨셉의 사람! 이런식으로 스스로 마인드컨*** 하면서 밖에 나가니.. 꾸미는것도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게 되더라고요. 모든 스스로 즐기는 사람이 최고에요. 그렇게 얻어진 당당함은 겉으로 빛나 보이게 하고.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게 되죠. 모든 진심으로 즐기려 노력하시길 바래요. 응원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09 @Aboutyou @ouojji 정말 감사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 9년 전
햄스터를 봐요. 쥐과인데 사람들은 귀엽다고 하잖아요? 그러니까 당신도 담신만의 매력을 가진 얼굴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