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모의고사 망쳤는데...1컷 92 2컷 88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모의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ricatsubasa
·9년 전
9월 모의고사 망쳤는데...1컷 92 2컷 88 3컷 84인데 80으로 4등급... 재수해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 9년 전
모의고사는 그냥 모의고사일 뿐이예요! 지금 안될거라고 생각하면 달라지는건 하나도 없어요 자신만 힘들어지는 거예요. 그럴필요 없잖아요? 목표로 하는건 수능이니까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까 힘내요!! 재수는 수능 끝나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