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2명이랑 같이다니는데..걔네들이 제 앞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진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 2명이랑 같이다니는데..걔네들이 제 앞에서 귓속말하고 자기들끼리만 깔깔거리고 둘이만 팔짱까고 어쩔땐 같이 놀다가 또 따돌리고..항상 쉬는시간마다 몰래 울어요 근데 어떻게 하죠 내일..진로체험 가는 날인데. 버스 좌석도 둘중에 한명이 저랑 같이 앉겟다 해놓고 둘이 앉고요.. 저한테 정말 쌀쌀맞게 굴면서..저는..내일 진로체험을 가야될까요..? 이걸쓰면서도 항상 쉬는시간 화장실에 혼자들어가 소리 앉나게 매일매일 우는 제가 생각나서 너무 싫어요. 그냥 자살하면 안되나 싶고요. 저는 정말 왜태어났을까요. 제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친구는 친군데..ㅡ따돌림안당하는데 따돌리는것같은.죽고싶어요 억울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nni
· 9년 전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 자살하려다 실패한 사람들이 자살하고 떨어질때 후회한대요. 자살을 하지마세요 ! 차라리 엄빠께 말씀드리고 전학을가세요 ! 아니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