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마음이 고장난 것 같아요.
우는 모습 보이기 싫어서 속으로 울고,
화나는 것들에 일일히 대항해봤자 내가 틀린거다 내가 나쁜거다라는 말만 돌아오니 참았아요.
그런데 그때문인지 가만히 있다가도 티비를 보다가도 별거아닌 장면들을 보고 울컥하고 눈물이 날것같을때도 있고, 정말 사소한 장면들로도 화가나고 감정이입이 되요.
지금도 가만히 있다가 조금 서러운게 생기면 눈물이 고여요.
마음이 고장난 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