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입시하다가 멘탈 가루되고나서 얼떨결에 나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lia0102
·9년 전
미대입시하다가 멘탈 가루되고나서 얼떨결에 나빼고 다 남자들인 공대에 들어온지 어언 7개월.... ..인정하기 싫지만 이제는 남자애들 사이에 있는게 익숙해지기 시작하고 배우는것도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여중여고 다녀서인지 남자사람들 전부 경계대상이었는데 조금씩 풀려서 어울려도 될놈과 어울리면 안될놈들이 보여지기 시작했다 다만 전체적으로 다들 착해보여도 아직 긴장하고있ㄷㅏ..... 여자사람친구가 그리워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