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음식에 의존해서 뭐를 사와여 마음이안정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1122334455
·9년 전
자꾸음식에 의존해서 뭐를 사와여 마음이안정되요. .근데 부모님은 싫어하>세요 돈안드는 저ㅈ자해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ristcut
· 9년 전
그러지마세요..자해 많이하면 끊을 수 없어요 저도 글쓴이님처럼 그랬었는데 차라리 돈으로 음식사고 먹고 안정되는게 나아요...경험으로 자해는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sjsm15
· 9년 전
부모님은 아마도 자해하는것 보단 차라리 음식 사오는걸 덜 싫어하실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