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우산 하나 같이 씌워주지 않는 널 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비오는 날 우산 하나 같이 씌워주지 않는 널 보면 참 니가 친구는 맞나 싶어^^ 학교도 맨날 빠지고 늦게와서 쌤이 너 언제오냐고 물어보시면 내가 항상 연락해줘야되잖아 귀찮아 죽겠어 너는 니가 알아서 갈텐데 쌤이 왜자꾸 물어보시냐고 그랬지? ***하지마 니가 잘했으면 쌤이 자꾸 물어보실 일도 없겠지. 저번에 쌤이 너만 또 따로 불러서 단축수업이라고 말을 해주셨었는데 니가 귀 기울여 듣지 않아서 학교 못왔잖아. 중간에서 난처하게 왜 나한테 쌤이 그걸 말해줬냐고 따지듯이 물어보냐? 내가 거기서 말 잘못했으면 내가 뭐가 돼;; 그때 내가 못들었다고 하면 너 쌤한테 따지려고했잖아 너네엄마가 쌤한테 전화하는거 내가 다 들었는데 진짜 어이없더라 니가 귀 기울여 안듣고 학교 안나온걸 어디다 따져 *** ... 그리고 우산도 너 우산 없을땐 불편해도 내가 우산 씌워줬잖아 너랑 같이 쓰느라 내 옆에 팔 다 ***었었어 그리고나서 너도 나 한 번 씌워준적있지? 그리고는 그 이후로 안씌워줬지? 기브앤테이크해? 그렇게 따지면 내가 먼저 간게 있으면 너도 먼저 오는게 있어야되는거 아니야? 우산 같이 써주는게 뭐 별거라고 친구 배려를 정말 눈꼽만큼도 안해주냐? 내가 지금 니때문에 피해보는게 얼만데 지금 나한테 그따구로 하는거냐 진짜. 괜히 너랑 친하다고 쌤한테 찍혀서 맨날 너 관련된거 내가 다 처리해줘야되고;; 그리고 톡할때만해도 그래 어떻게 매사가 그렇게 부정적이야 니 자랑한거 좋다고 말 안해주면 어정쩡한 표정짓고 내가 뭐 하나 자랑 좀 하면 그 정돈 다 하지않아? 딴사람들도 다 그러지 않아? *** ㅋ 그냥 다 필요없으니까 ***주라 그냥 자퇴해 ㅋㅋ 제발 피해끼치고 살지마 민폐녀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eh8879
· 9년 전
그래 이렇게라도 쏟아내야죠 안그럼 병 납니다ᆢ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sjsm15
· 9년 전
그러게 친구가 아니라 사기꾼년이네 그냥 ㅋㅋㅋㅋㅋㅋ 그런 뻔뻔한 년이 다있나 어떻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