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람을 이겼네요 2시 10분부터 5시 반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liceel
·9년 전
제가 알람을 이겼네요 2시 10분부터 5시 반까지 총 7개의 알람이 수시로 울렸을텐데 울리다 울리다 지쳐 나가 떨어질때까지 전 정신없이 잤네요... 결국 수업 1교시 지각...ㅜㅜ 오늘부터 추석까지 양심상 못자겠네요ㅜㅜ 그나마 개강하고주터 지금까지 2~3시간은 자려고 노력했는데..하...ㅜ 살기 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el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레포트도 해야하고 공부도 해야해서요ㅜㅜ 할건 너무 많아서 치이는데 정작 제가 못버티고 저런 사단을 만드네요ㅜㅜ 해야할걸 간당간당하게 끝내는데 저 밀린걸 하려면...ㅎㄷㄷ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el (글쓴이)
· 9년 전
@!66b1c60a81f407da917 멋진데요?ㅋㅋ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ceel (글쓴이)
· 9년 전
@!66b1c60a81f407da917 멋진데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