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쓰레기같은 남자들만 만나다보니 피해의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런저런 쓰레기같은 남자들만 만나다보니 피해의식이 커져서 지금남친은 날너무배려해주고 사랑해주는데도 남친의행동에 다른의미를부여하고 의심하고 걱정하고..나와 남친둘다 갉아먹고있는것같아요 1년정도 사귀면서 꾸준히사랑받으면서 많이나아지긴했지만 직장생활등 일상에서 스트레스받으면 피해의식이 또 도지네요ㅜㅜ이런 피해의식은 어떻게 고쳐야할까요 이런생각들을 안해보려하지만 걷잡을수없이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gmama
· 9년 전
저둥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저도 그랬었어요 3년동안 남자친구가 그런제모습도 이해해주고 노력많이해준 결과 언제부터인가 나아져있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저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484
· 9년 전
저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