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레즈비언인데 남자한테 받은 고백만 11번째예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레즈비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eMM
·9년 전
전 레즈비언인데 남자한테 받은 고백만 11번째예요.. 고백 받을 때마다 남자에게 *** 당할 뻔 했던 기억이 떠올라 너무 괴롭고 죽고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kdtj27
· 9년 전
참 이게 저 레즈비언이에요 라고 말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당할뻔한 경험때문에 힘드시겠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eMM (글쓴이)
· 9년 전
@wkdtj27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outyou
· 9년 전
든든하고 힘센 친구를 사귀어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n0313
· 8년 전
죽지마